지금도 뭐가야한건지모르겟어..............................................멘붕임
잡지 인터뷰한거 보니까 녹음할때 엔지니어분이 너무 심한것같다고 할정도라는데
난그냥 화분을 사랑하는여자라고 이름짓고? 그사람꺼? 하여튼 의미부여를 그렇게하고
열심히 물도주고 사랑해준다 뭐이런뜻이라고 생각해서 가사진짜좋다 하고맨날들었는데
대체 뭐야??????????????설명해줄사람.......ㅠㅠ
| 이 글은 13년 전 (2012/12/09) 게시물이에요 |
|
지금도 뭐가야한건지모르겟어..............................................멘붕임 잡지 인터뷰한거 보니까 녹음할때 엔지니어분이 너무 심한것같다고 할정도라는데 난그냥 화분을 사랑하는여자라고 이름짓고? 그사람꺼? 하여튼 의미부여를 그렇게하고 열심히 물도주고 사랑해준다 뭐이런뜻이라고 생각해서 가사진짜좋다 하고맨날들었는데 대체 뭐야??????????????설명해줄사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