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피시방에서 알바 하는데 알바 가기 전에 병원까지 걸어 갔다 오고 하느라 되게 많이 걸었거든? 병원 갔다가 다시 동네 도착해서 알바 갔는데 어떤 손님이 계산하면서 "근데 우리 아까 봤지 않아요? 신호등에서." 이러는거 나 순간 너무 당황해서 ,, ㅠㅠㅠㅠ "네 ㅇㅅㅇ? 아.. 저 오늘 신호등을 많이 건너서..." 이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남이여ㅕㅆ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피시방에서 알바 하는데 알바 가기 전에 병원까지 걸어 갔다 오고 하느라 되게 많이 걸었거든? 병원 갔다가 다시 동네 도착해서 알바 갔는데 어떤 손님이 계산하면서 "근데 우리 아까 봤지 않아요? 신호등에서." 이러는거 나 순간 너무 당황해서 ,, ㅠㅠㅠㅠ "네 ㅇㅅㅇ? 아.. 저 오늘 신호등을 많이 건너서..." 이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남이여ㅕㅆ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