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67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너무 잘생기면 내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편안한 매력을 좋아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길거리에 사람들이 수근수근 댈거같아ㅠㅠ비교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격공 남 눈치보여서 ㅋㅋㅋㅋㅋㅋ 돈주고 쟤 샀냐 이런소리할까봨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ㅠㅠㅠㅠㅠ생각만해도 맴찢...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도 탑클래스가 조아ㅋㅋ 개취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ㅏ나두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물론 존중합니당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둘다해보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누가봐도 무섭게 생긴사람ㅠㅠㅠㅠ 죠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내기준 탑클래스ㅠㅠㅠㅠ 보는눈이 특이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상형은 이상형일뿐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막상 사귀게된다면 그냥 내취향인 귀여운사람이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귈수만 있다면 난 탑클래슼ㄱㅋㅋㅋㅋ근데 난 객관적인?잘생긴것보다 주관적 잘생김이라..말이 이상한데 남들이 보기엔 쟤가 ㅣ잘생김?이러는데 내눈엔 잘생겼고 남들이 보기엔 잘생겼는데 내눈엔 쟤가 잘생김? 이많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귈래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뺏길까봐 불안하고 사람들이 비교할거잖아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래도살면서한번쯤은 탑클래스를만나보고싶다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무조건잘생긴거 껄껄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잘생긴 사람이랑 사귀면 화나서 따질때도 잘생기면 다냐는 말 나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나라 32강 못 올라가??
20:10 l 조회 2
직장 신입들 야근수당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알아?
20:10 l 조회 2
난 사랑이라는 감정을 못 느낄 것 같아
20:10 l 조회 5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함
20:09 l 조회 15
스케줄근무할때는 회식 싫어하는 이유 잘 몰랐는데
20:09 l 조회 10
왁뿌볼 얼리지 마라....
20:09 l 조회 4
지금 가을옷 겨울옷 살때인가2
20:09 l 조회 7
직장상사나 선임 분이 너무 착하고 다정해도
20:09 l 조회 8
헬스장 천계 2대 밖에 없는데 30분 넘게 하면 오바임?ㅠㅠ
20:09 l 조회 4
하이닉스 무조건 8월까진 들고있어 애들아1
20:09 l 조회 15
취뽀해서 친구가 케이크 해줬는데 인스타에 올리면 오바야? 1
20:09 l 조회 11
친구랑 여행갔다왔는데 n빵해야됨? 제발읽어줘 6
20:08 l 조회 33
스트레스때문에 식욕이 너무 당기는데 마운자로 맞는거 어떻게 생각해..
20:07 l 조회 8
오늘 축구 경기력 ㅂㄹ욨음??4
20:07 l 조회 8
잘사는 동네도 앞담화 쩔구나
20:07 l 조회 13
확실히 밖에 안 나가면 피부가 하얘지는구나.. 1
20:07 l 조회 7
자궁경부암 너무 무섭다… 진짜로
20:07 l 조회 48
아빠가 신발 사라고 백 줬는데 주식 넣고 싶어서 하 ..고미;ㄴ2
20:06 l 조회 35
본인표출내 토익 RC 공부 방향성 설정해줄 수 있을까?
20:05 l 조회 21
와 드디어 비누 크런치 말랑이 나도 삿어!!!!
20:0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