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8

[잡담]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 인스티즈

서있을때는 라인이 조금?있는데 누우면 저 그림처럼 스팸처럼 돼….나만이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누우면 그렇게 되는 게 맞지 않나?? 살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워서 그걸어케알어..? 누가찍어주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궁금해서 거울로 봐봤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울을 천장에 붙여가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에서 파는 조금 큰 거울 손으로 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엎드리는게 아니라 위로 눕는거구나 쏘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워서 확인해봣는데 허리라인 살짝 들어가있긴하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스팸같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금해서 셀카켜서 봤는데 갈비뼈 밑으로 해서 허리라인 들어가..! 일어서있을때만큼 쏙은 아닌데 여기가 허리구나는 함 스팸처럼 네모 아니고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3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
21:35 l 조회 11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4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2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5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2
21:33 l 조회 12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0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