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자마자 강연 리멬 (한동안 벗어나지 못했다) 문스독 2쿨(수능 전까지 참느라 현기증 날 뻔) 하이큐 3기 (수능 전부터 달림 이건ㅋㅋㅋㅋㅋㄱ) 데스노트 (영고 라이토...) 아인 (아직도 다 못봄ㅋㅋㅋㅋㅋㄱ) 오란고교 호스트부 (타마키 워더) 대강 생각나는 건 이것정도.....여기서 본즈가 3개나 있단 거에 놀라고 ㅇ저기 하이큐 빼고 5개에 죄다 마몰이 등장하는 것도 소름돋았닼ㅋㅋㅋㅋㅋㅋㅋㄱ제로방 성우님 열일ㅜㅜㅠㅜ 암튼 결론은 알차게 애니봤구나 나ㅎ....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