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60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 인스티즈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 인스티즈


에어컨 보급률 25%인 프랑스
폭염에 견디다 못해
에어컨 사려고 오픈런 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에어컨 설치 개 힘들어서 이동형이나 창문형 에어컨 팔면 잘 팔릴거 같긴하다 근데 환경 어쩌고 온 사방에 꾸지람하던 인간들인데 웃기네ㅋㅋㅋㅋ역시 배부른 놈들이나 없는 사람 멸시하기 쉬운법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엘지인가 어디가 실외기 없는 에어컨 개발했다고 하지않았나? 가서 잘 팔고 있다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창문형 에어컨 나온지가 언제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동형 창문형 엘지 삼성아 어여 수출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창문형 에어컨 사라. 이동형 에어컨 별로 안시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품이 하난가? 바로 가져가는 거 신기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세코 수출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동안 에어컨 없이 살았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름이 우리처럼 엄청 습하지 않기도 하고 건물 보존??한다고 에어컨 설치하는 경우가 적었다고 알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그럼 갑자기 찾아온 폭염 견디기 힘들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울나라 날씨가 원래 유럽 날씨인데 에어컨 안틀고 살기 충분하네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랑스 특히 지방쪽은 날씨 좋고 풍요로운걸로 유명하니까
저쪽은 습도가 높지 않아서 어제같은 (오늘은 날씨 좀 더워서) 날씨였나보더라 볕은 뜨겁지만 실내는 바람불어와서 시원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환경을 사랑하자면서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기업거 많이 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럽 너무 더워서 죽을거 같아여... 저렇게 살수있는게 부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역시 뭐든지 본인들이 겪어봐야 느끼지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겨운놈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그 좋아하는 환경으로 부채나 써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린데 아직까진 괜찮은데.. 작년도 열대야있고 심했는데 에어컨없이 잘 살았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냉풍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그런식으로 많이 사 대부분 아예 건물공사를 해야 한국같은 에어컨 설치가 가능해서 창문형이나 냉풍기 정도의 에어컨이 대부분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어 나도 아는데 본문에 에어컨이라 적혀있어서 냉풍기 아닌가해서 적은거야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앗 그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인간이란.. 겪어봐야 비로소 알게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양남들 불쌍해 내가 가서 도와주고 싶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역시 자기들이 폭염 안 겪어봐서 하는 소리였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 ㅈㅉ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랑스 살던 친구가 저긴 에어컨 미개하다 생각한다고? 저런 신문물이랄까 전기제품 싫어해서 안 쓴다고 여름에 파리 가지 말랬는데 이런 모습 보니까 지구온난화 심각하다 싶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나라도 지금 날씨면 에어컨 없어도 살았겠다 이것들아ㅋㅋㅋ
작년엔 6월에 에어컨 틀었는데, 더워지기 전에 시험 운전 한번 해본 뒤에 안더워서 아직도 안틀고 삼!
이런 좋은 날씨를 독점해놓고는 한여름 2,3달 에어컨 키는 우리를 환경오염범으로 말하던 그들... 이게 바로 역지사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프랑스 사는데 여기는 진짜 사람이 맨날 죽고 있는데(진짜 문자 그대로 하루에 몇명식 더위로 죽음) 댓글 왜이렇게 날서있음? 여긴 필요가 없었으니 에어컨 인프라 제대로 안 돼 있는 게 당연하고, 실제로 그만큼 덥지 않으니 우리는 웬만하면 환경을 위해 안 틀고 버티자~ 이런 거고 실제 프랑스인들 중에 아시아에서 에어컨 튼다고 뭐라 하는 사람 한명도 본 적 없는데 … 이것도 재해인데 말 가려했음 좋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티에서 외국인한테 좋게 말하는거 본 적 없음 ㅋㅋㅋㅋ 백인은 인종차별하는 홍인이고 흑인은 피해의식 쩌는 노예들 동남아인들은 무슨 유니세프 끊는다 드립치면서 똥남아라고 하고.. 원래 저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역시 유럽의 중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무것도 관심없지만 대화에는 끼고 싶을 때 일어나는 현상
20:45 l 조회 1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20:41 l 조회 212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20:40 l 조회 209
현재 트위터에서 무섭다고 난리난 곽튜브 유튜브 영상.twt
20:36 l 조회 700
미친 사고날 뻔
20:35 l 조회 499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20:24 l 조회 1672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1
20:24 l 조회 1103
같은 지진인데 특정 건물만 무너지는 이유
20:22 l 조회 471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20:21 l 조회 331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3
20:21 l 조회 2807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20:21 l 조회 2465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9
20:12 l 조회 6060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3
20:08 l 조회 10397 l 추천 2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1140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963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8
20:03 l 조회 6397 l 추천 9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888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929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4
19:47 l 조회 14651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