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원작에서 진짜 둘이 키스한다는데...! 에반게리온 키스 카오신 키스 이렇게 쳐도 안나와....! 애니는 아무리 생각해도 그런 기억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럼 둘이 키스하고 어디까지 간거야 설마 딱 거기까지 하고 멈춘건 아니겠지 적어도 애무는 했을거야 그치.....? 신지킁 과호흡 구다사이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9년 전 (2017/1/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원작에서 진짜 둘이 키스한다는데...! 에반게리온 키스 카오신 키스 이렇게 쳐도 안나와....! 애니는 아무리 생각해도 그런 기억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럼 둘이 키스하고 어디까지 간거야 설마 딱 거기까지 하고 멈춘건 아니겠지 적어도 애무는 했을거야 그치.....? 신지킁 과호흡 구다사이ㅠㅠㅠ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