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8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495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07
응가량 어마어마할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쯔양 이번생 뽑기 성공 ㅊ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그러고 건강검진 완전 클린하고 부럽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위가 저걸 다 감당할 만큼 늘어나는 건가?? 진짜 신기하다 ㄷㄷ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진짜 돈 많이 벌고 건강하게만 사셔야겠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화장실 가는 횟수도 많을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ㅑ와...... 돈도 장난아니겠다 무한리필 뷔페 돌아가면서 다녀야할듯 하루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뭐먹었는지 기억도 못하겠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저게 다 들어가는 것도 신기하고...몸이 버티는 것도 신기하고 살이 안찌는 것도 신기하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저 소화기관이 부럽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쯔양은 진짜 대단한게 인스턴트도 안물리는지 맛있게 잘먹더라....대단대단..
그치만 제일 부러운건 저 소화력...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진짜 시대 잘 태어난 사람이라는 생각밖에 안듦,,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분다버그 맛있는지 궁금해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먹는걸로 돈 버는 직업이라 다행이다 진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진짜.. 이시대에 태어난게 복인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안 자요??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자ㅋㅋㅋ 나랑 동갑인데 저게 다 소화가 되는게 신기하다 와 나는 분다버그 그거 하나만 먹어도 너무 달아서 혀 절여지는 느낌이던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 저는 저렇겐 힘들거같아요 똑같이 번다고 해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먹고싶은거 다 먹는데 안찌는게 저런걸까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이 안띠고 건강이ㅜ그렇게 나쁘지않은게 신기해서 부럽긴 한데 하루종일 저렇게 먹는것도 힘들거같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화장실도 엄청간다던뎅ㅎㄷㄷ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저렇게 먹어도 괜찮은게 인체의 신비 같다. 부럽기도 하고 저만큼 먹으려면 재력이 받춰줘야 하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소화기관 흡수기관이 다른건 아는데 치아나 턱관절 이런것도 똑같이 받쳐주는건가? 저정도면 마모 심할거같은데 신기하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치아 마모때문에 라미네이트했다고 한 것 같아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쯔양의 6분의1이라도 소화가능한 몸이였음 좋겠다.. 현실은 1800칼로리먼 먹어도 살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것도 일종의 초능력 아닐까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신기하다 배고파서 먹는건가? 아니면 입이 심심해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짜 신기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소화력 짱이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와 무서울 정도로 먹는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이는 언제 닦지 더럽다는게 아니고 궁금 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식사 틈에 닦는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미역 한봉지 다 먹어도 미역토 안할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근데 진짜 신기함.. 어떻게 저게 다 들어가는겨 ..
연구대상감임 ㅠㅠ

4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
23:20 l 조회 302
정신이 나가버린 투자자
23:19 l 조회 173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3
23:07 l 조회 1325 l 추천 2
HBM 최초 개발자 "AI 미래 중심은 삼성, 하이닉스가 될것"
23:04 l 조회 975
법무법인 변호사들의 회의시간1
22:48 l 조회 3100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1
22:47 l 조회 287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12
22:45 l 조회 9411 l 추천 1
20년간 종합감기약 7만 2천병 마신 할아버지3
22:43 l 조회 3536
여초회사에서 남초회사 가니 겪은 컬처 쇼크1
22:40 l 조회 2460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22:38 l 조회 3502
포켓몬 팬덤의 고충2
22:35 l 조회 1470
트위터 번역 오류
22:35 l 조회 631
일본의 통성명 나노리 문화1
22:33 l 조회 3139
그… 좀 '한국 만화 같이' 그려줄 수 없어?1
22:32 l 조회 5953
케찹인줄 알았는데1
22:31 l 조회 316
한 사회초년생이 궁금했던 점
22:30 l 조회 1148
삼겹살 한 조각 먹었다고 이런 냄새가 나냐?
22:28 l 조회 2821 l 추천 1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2
22:26 l 조회 7750
일본에서 합성 아니냐며 논란이 된 사진
22:24 l 조회 2917 l 추천 1
부지점장 챌린지1
22:22 l 조회 54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