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853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9년 전 (2017/1/20) 게시물이에요

나 되게 어렸을 때 뚫었는데 한 5살인가..?

지금 보니까 뚫은 자리가 되게 귓불 한복판이라 해야 되나 그렇게 막 이상하지는 않은데

남들 보면 좀 아랫쪽에 있어서 무거운 거 차면 그쪽이 좀 쳐져서 내가 봤을 때 저러다 찢어지는 거 아녀!? 했단 말이야

그래서 말인데

말도 안 될 수 있지만... 내가 어릴 때 뚫은 당시엔 아래에 뚫었는데 자라면서 귀가 커지니까 막 뚫은 자리도 올라가고 그러는 거 아닐까 (소근소근

나 이거 맨날 궁금했는데 무식해 보일까 봐 아무한테도 못 물어 봤어 다들 비밀이얏!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나도 그거 의문이야 나도 5살때쯤 귀 뚫은게 한쪽은 이쁜위친데 반대편은 구멍이 밑으로 내려와있는데 그냥 뚫어주는데서 잘못뚫은거 아닒가하는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뚫아주는데서 잘못한거같른데..?? 귀는 성장을 안해서 태어날때 크기그대로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히려 오늘 하닉 계속 올랐으면 더 불안했을듯
11:53 l 조회 1
새벽 1시 14분에 전화 하는 사람은 뭐하는 거지
11:53 l 조회 1
이재명 뭐해 국민연금 투입해서 국장 15000만들어
11:53 l 조회 1
중견 합격
11:52 l 조회 9
ㅠㅠ 미래적금으로 안갈아타는 익들 있니
11:52 l 조회 8
근데 대부분 어제 떨군만큼 안됐는데 왜 파는거임
11:52 l 조회 3
하닉 240 오겠네ㅋㅋㅋㅋㅋㅋ200 초반도 가능하겠다
11:51 l 조회 19
혈압검사 해봤는데 이 정도면 정상 맞지?2
11:51 l 조회 16
명절에 시댁엔 당일만 가고 명절내내 친정에 있는데....7
11:50 l 조회 13
섀도우 추천좀 해주라
11:50 l 조회 2
주식 오늘 오전에 갑자기 올라서 기회줘서 다행스럽게 다 팔았다
11:50 l 조회 22
삼성전자 전남 광주에 공장신설 기사뜨자 폭락ㅋㅋㅋㅋ8
11:50 l 조회 65
한국인은 여쿨이 많낭 2
11:50 l 조회 16
근데 한국은 왜이렇게 정병이 심할까 이유가 궁금4
11:50 l 조회 21
만화/애니 드림 🏐 라인 댓망!!
11:50 l 조회 2
외과의사가 진짜 참의사라고 하는 사람들치고1
11:49 l 조회 5
베란다 창문에 거미사는데 거미가 벌레 먹어준대서 그냥 냅둘라고3
11:49 l 조회 9
기초수급자 조건 빡세다는데 아파서 일 못해야된다던데 걸어다니지도 못할정도여야돼?1
11:49 l 조회 9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3
11:49 l 조회 32
네이버페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처럼 사용중인데
11:4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