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충 2층 통틀어서 나 혼자였어 집 갈라고 나왔는데 ㄷㄷ 직원중에 한분은 사복이야 뭐지 문 닫나 11시까지라서 느긋하게 있어도 될줄 알았는데 뭐야.... 설연휴 휴일 내일 아닌데 신경 쓰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1/23) 게시물이에요 |
|
1충 2층 통틀어서 나 혼자였어 집 갈라고 나왔는데 ㄷㄷ 직원중에 한분은 사복이야 뭐지 문 닫나 11시까지라서 느긋하게 있어도 될줄 알았는데 뭐야.... 설연휴 휴일 내일 아닌데 신경 쓰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