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001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2년 전에 너무 우울해서 단발로 자르고 더 우울해졌는데

또 우울함이 극에 달하니까 싹뚝 자르고 싶어진다 ㅠㅠ 단발인 내 모습이 긴머리인 내 모습보다 못하다는 거 알면서도ㅠㅠ

무슨 방법 없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나도그래 그럴땐 염색해보는건 어때 자르는거말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윽.. 나도.. 난 좋아하는 연예인이 열애인정 기사 났을때 머리 자르러 감.. 이성으로 좋아하는 거 아닌데 왠지 그러고 싶어져서ㅜㅜ 숏컷인 연예인들 예쁜 거 보면 자르고 싶은데..그건 연예인이라 예쁜거니까ㅜㅜ 또 내가 반곱슬이라 관리도 힘들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닉스 들어갈말
8:32 l 조회 6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1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
8:32 l 조회 4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4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5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29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1
8:31 l 조회 7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21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0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19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8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6
8:30 l 조회 3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7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5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9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33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8: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