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너무 우울해서 단발로 자르고 더 우울해졌는데
또 우울함이 극에 달하니까 싹뚝 자르고 싶어진다 ㅠㅠ 단발인 내 모습이 긴머리인 내 모습보다 못하다는 거 알면서도ㅠㅠ
무슨 방법 없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2년 전에 너무 우울해서 단발로 자르고 더 우울해졌는데 또 우울함이 극에 달하니까 싹뚝 자르고 싶어진다 ㅠㅠ 단발인 내 모습이 긴머리인 내 모습보다 못하다는 거 알면서도ㅠㅠ 무슨 방법 없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