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르노랑 상현 이 둘의 변화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설명이 어려운데...아르노가 멤버들 대하는 무드랑 상현이를 멤버들이 대하는 무드가 확 달라진거에서 뭔가 차이를 느낌ㅋㅋㅋ
아르노는 요새들어 장난도 많이치고 찐텐션도 많이 나오는 느낌이고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엄청 잘 웃는것같더라 막 크게 웃는거 잘 못봤는데 요즘 파하하학 이렇게 웃는것도 자주보여서 좋음ㅠㅠ
상현이는 본인이 원래도 치대고 다녔지만 요즘 형들이 상현이를 거의 그냥 키우는 느낌이 들정도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하는게 느껴지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형견 터그놀이 시켜주는 느낌임

인스티즈앱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