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네... 내가 막 언니라고 부를정도로 노안인가 막 20살인데 20대후반으로 보이나 막 그럼.. 뭐 손님 입장에선 부를 호칭옶고 편하니까 부른다는거 아는데 엄마랑 비슷한 나이대분들이 언니라고 부르면 기분이 묘해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그렇네... 내가 막 언니라고 부를정도로 노안인가 막 20살인데 20대후반으로 보이나 막 그럼.. 뭐 손님 입장에선 부를 호칭옶고 편하니까 부른다는거 아는데 엄마랑 비슷한 나이대분들이 언니라고 부르면 기분이 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