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일주일도 못참네한국차에는 왜 통풍시트가 기본인지이제야 알앗느냐 이놈들아 한국여름의 습기맛도 좀 봐야 아시아 에어컨 꺼라 어쩌고 소리 안할텐데 한국에서는 에어컨이 생존 가전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