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왜 이럴게 인기가 많은거야? 나도 깔아봤는데 재미를 못 느끼겠어서 나흘인가 삼일만에 지웠는데... 트렌드를 쫓지 못하는 건가? 

내가 포켓몬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랑 지속을 해야 하는 이유를 좀 줘 봐ㅠㅜ 도대체 뮤슨 매력인지 솔명해줘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화 시키기.. 도감 채우기.. 기여운 아가들 덕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이상ㅇ해ㅐ씨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책용임 집에만있으면 병걸리니까 글구 포캣몬 발견하고 잡을때 쾌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하는 이유는

1. 포덕 (포켓몬 덕후)
-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포켓몬 좋아함 애니랑 영화관에서 개봉하는 극장판 꾸준히 챙겨봄 피카츄가 최애
2. 수집하는 거 좋아해서
- 도감 채우기 재밌음
3. 닌텐도에 비해 접근성이 좋음
- 닌텐도 보다는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 사람이 더 많을 테고 게임 방식이 쉽고 크게 머리 쓸 일이 없어서 좋음 또 그건 버튼 눌러서 조작하는 거지만 포켓몬고는 몬스터볼을 직접 던져볼 수 있으니... AR 모드 켜면 현실에 포켓몬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초창기 팩은 이미 깼고 삼다수 없어서 썬문은 못 하는 관계로 이거 하는 중

포켓몬에 크게 흥미가 없으면 재미 없을 게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에서도 나왔을 때는 꽤 흥했지만 지금은 예전만큼 엄청나게 활발하지는 않고 아마 국내도 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진짜 포켓몬 좋아하는 사람들만 열심히 하지 않을까 함 이미 어느 정도 깬 사람들은 2세대랑 유저 간 배틀 기능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켓몬이니깐. 컨텐츠 엄청적고 단순해 게임회사가 포켓몬고를 엄청 방치해서 유의미한 업뎃이 없는 상태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거 다 제치고 '포켓몬이니깐'라는 이유가 재밌는 이유의 97퍼정도 담당한다고 보면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켓몬을 잡고 모으고 진화시키는 재미를 느끼는건데 그거에 재미를 못느끼면 이게임이 너뽀랑 안맞는거인듯?ㅜㅜ 이거 오래하는 사람은 그거에 대부분 재미를 느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1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2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
14:11 l 조회 2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4:11 l 조회 2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
14:11 l 조회 2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
14:11 l 조회 3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9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
14:10 l 조회 5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1
14:10 l 조회 4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대한항공에서 미국 갈 때 공동운항이라 사전 수하물 추가가 안 된다고 하는데
14:10 l 조회 5
자취하는익들
14:10 l 조회 2
다들 결혼하니까 나만 뒤처진게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드네
14:10 l 조회 4
머리숱 부자들 직장다닐 때 어떤 머리 하고 다녀??
14:09 l 조회 6
후 장거리커플 낼 만나는데 오늘 헤어짐 ㅎ1
14:09 l 조회 10
이제 서울 놀러가는거도 재미없어짐
14:09 l 조회 10
에이닷 통화요약 skt만 되는겨?
14:08 l 조회 5
중경외시 어문 단일 전공으로 2
14:07 l 조회 24
isfp는 깨붙하고 1달 뒤 다른 이성 연락가능?1
14: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