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럴게 인기가 많은거야? 나도 깔아봤는데 재미를 못 느끼겠어서 나흘인가 삼일만에 지웠는데... 트렌드를 쫓지 못하는 건가? 내가 포켓몬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랑 지속을 해야 하는 이유를 좀 줘 봐ㅠㅜ 도대체 뮤슨 매력인지 솔명해줘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왜 이럴게 인기가 많은거야? 나도 깔아봤는데 재미를 못 느끼겠어서 나흘인가 삼일만에 지웠는데... 트렌드를 쫓지 못하는 건가? 내가 포켓몬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랑 지속을 해야 하는 이유를 좀 줘 봐ㅠㅜ 도대체 뮤슨 매력인지 솔명해줘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