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0

갠활 시작할것 같지? 영어 레슨 시작했다고 하고 장르 뭐할지 고민하고 빡센거 하고싶다.. 

이거 솔활 기대해도 되나??👀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솔활만 기다림 개빡센거 춤추는거 다 보고싶다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하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 솔활 진짜 눈빠지게 기다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한 궁예가 어딨음? 이상한 애들 계속 오네 무슨 궁예를 했다고 이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정도도 못함? 솔활을 안해본것도 아니고 연차도 많이 찼는데
오히려 솔활 얘기만 나오면 달려와서 입 막는게 더 무서워서 말 못하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말을 못하게하네 덕질하는공간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글방 왜케 심함 솔로 기다리고 기대하고 궁예하면 어떰 덕질이 다 그러고 노는건ㅋㅋ 궁예가 틀리면 아 또 펠레네 똥촉이네하고 말면 그만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활 궁예가 왜 이상한 궁예임? 월투 끝나면 방탄도 각자 갠활 들어갈텐데 오로지 단체 궁예만 해야함? 본인 개인계획 말했으니 갠활 기대할수도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상한 궁예가 어딨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뉘앙스가 갠활이 아니라 단체 컴백 더 빨리 온다는 거 같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개인활동 얘기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개인계획 말하잖아 ㅋㅋㅋ본인이 하고 싶은거 말하는데 갑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체컴백이라고도 말 안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장르 뭐할지 곡 고민 된다는 얘기 더함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라방 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그게 끝인데 계속 이러는 애들 무하는 애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궁예 하면 어떰 투어끝나면 갠활동도 있겠지 평생 단체만 하겠냐고 ㅋㅋ 정국아 솔로 2집 기대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궁예라고 해도 걍 눈알 거는 정도구만 정국 솔활하면 큰일나는 분들 많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1덕부터 초치기 댓 달려서 삭제했더니 ㅜ늦덕인데 ㅈ//ㄴ 당황스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ㅋㅋ뻔히 정국이 솔로 계획준비중인거 말하는데 뭘보고 있는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진잨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소취라도 좀 하게 해줘라 왜들 그럼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별것도 아닌 글에 완전체 보초 서서 기어코 마플 태우는거 봐라 진짜 지긋지긋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치는거임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지 얘기안했지만 월투 길게하고 솔활은 당연히 다들하겠지ㅋㅋㅋ송캠에서 개인곡들 챙겼다는 말도 몇번이나 했는데 그리고 정국이는 무조건해야함 그게 맞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디 연차가 몇인데 왜 솔활 얘기만 나와두 뭐라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앨범내고 한달만에 입대함 ㅋㅋ정국팬들 슬픈 여자들임 그냥 희망이라도 가지게 가만히 두세요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 글에서 대체 어디가 문제있는거임..? 이정도 소취도 못하게하나 ㅋㅋㅋㅋㅋㅋ 덕질하면 백날천날 하는게 눈알 거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활 얘기도 못꺼내게 하네ㅋㅋㅋㅋ왜그러는 거야 그냥 눈알 거는건데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정국 솔활 기다림 빨리 와라 2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국이 솔로만 기다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빨리와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4년차에 이런 유난도 없다 이미 남들은 하고도 남은 연찬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백날천날 눈치 줘봐라 무시하고 걍 솔앨 기대하고 소취할거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정국이가 라방에서 말함 뭐할까? 나도 솔로를 해야할거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2 솔활 고민중인듯 야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국 방금도 자기도 어쨌든 솔로를 할텐데 뭐할까? 재밌겠다고 말함ㅎ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막국수 맵찔이가 먹어도 ㄱㅊ음?
15:38 l 조회 1
단어 알지 싸워 << 이게 뭔 말임
15:38 l 조회 2
오늘 인가 엠씨 운학 태산인데 조합명이 산학회거든1
15:38 l 조회 6 l 추천 1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 감독이 뭐가 문제야??
15:38 l 조회 2
행사없으면 입국 라이브 안하나
15:37 l 조회 4
만 17살에 대학입학 엄청 일찍한거임?
15:37 l 조회 6
라이즈 인가 1위 후보다
15:37 l 조회 20
프리큐어 100명 채운다면
15:37 l 조회 3
다이어트 중인데1
15:37 l 조회 9
정국 개웃겨 ㅋㅋㅋㅋㅋ1
15:36 l 조회 68
오늘 인가 라이즈 1위 확률 얼마나 됨?2
15:36 l 조회 92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43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33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20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5
15:34 l 조회 59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93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64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8
15:33 l 조회 70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10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8
15:32 l 조회 185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