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5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과잠 많이 입어?? 

우리언니 같은 경우는 따뜻하다고 밖에 쓰레기 버리러 갈때만 입는데 

과잠 최고라는 사람들은 엄청 많이 입는다길래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과는 과잠이 없슴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ㅠㅠㅠㅠㅠ 갖고싶슴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일주일에 두번은 입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많이 입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히 코트도 가디건도 애매할때 과잠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잠 시험기간에 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학년? 이학년까지는 입었음 핵 따뜻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과 과잠은 안예뻐서 거의 안입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바학 과바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아침수업 늦어서 모자 쓰고 후다닥 튀어나갈 때 과잠 잘 입고 댕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잘안입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겨울엔 맨날 입어
대신 학교 안에서만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 샀어ㅋㅋ난 사실 코트나 그런 거 더 좋아해서 안 입겠더라구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아저씨라는 말 못 씀?
12:54 l 조회 1
다리 긴 181 vs 그냥 186
12:53 l 조회 5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1
12:53 l 조회 12
익들아 너넨 인티에서 젤 기분 나쁜 댓이 뭐임
12:53 l 조회 3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4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1
12:53 l 조회 9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14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2
12:52 l 조회 17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8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5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5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4
12:51 l 조회 13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8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3
12:51 l 조회 7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1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2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1
12:5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