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백 전술 쓰면서 설영우 이태석을 윙백으로 쓰는 선수가 어딨음 상식적으로 우리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 두고 맞지 않는 자리에 두고 하라고 하는데 컨디션도 안좋았지 근데 풀로 계속 놔두고 이건 선수를 잘못 기용한거임 걍
수비 성향이 강한 선수들 데리고 공격하라고 냅두면 그게 풀림?
수비 세명 두고 다 공격시키는데 그럼 공격을 잘하고 퀄리티가 있는 선수가 들어가야 풀리지 이건 뭐 동네축구도 이렇게 안함 요즘에
|
쓰리백 전술 쓰면서 설영우 이태석을 윙백으로 쓰는 선수가 어딨음 상식적으로 우리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 두고 맞지 않는 자리에 두고 하라고 하는데 컨디션도 안좋았지 근데 풀로 계속 놔두고 이건 선수를 잘못 기용한거임 걍 수비 성향이 강한 선수들 데리고 공격하라고 냅두면 그게 풀림? 수비 세명 두고 다 공격시키는데 그럼 공격을 잘하고 퀄리티가 있는 선수가 들어가야 풀리지 이건 뭐 동네축구도 이렇게 안함 요즘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