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쓰리백 전술 쓰면서 설영우 이태석을 윙백으로 쓰는 선수가 어딨음 상식적으로 우리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 두고 맞지 않는 자리에 두고 하라고 하는데 컨디션도 안좋았지 근데 풀로 계속 놔두고 이건 선수를 잘못 기용한거임 걍
수비 성향이 강한 선수들 데리고 공격하라고 냅두면 그게 풀림? 
수비 세명 두고 다 공격시키는데 그럼 공격을 잘하고 퀄리티가 있는 선수가 들어가야 풀리지 이건 뭐 동네축구도 이렇게 안함 요즘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함 단점을 극대화하는 전술 ㅋㅋㅋ… 메보한테 메댄들 나오는 서바 나가서 1등 하라고 하면 그게 되겠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보도 아님 심지어 그게 문제인거임 잘하는 선수들 놔두고 썼으면 맞는자리에라도 놔뒀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애초에 일부는 발탁자체가 문제였고 기용도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영우를 발탁한거까지는 이해가 되는 수순이었지만 이렇게 쓰일줄은 솔직히 본인도 몰랐을거임 월드컵에서 이렇게 쓰이니까 얼이 타겠지 자기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발탁은 그렇게 이해 안되는 선수는 없었음 다 정배로 뽑힌거임 그걸 기용을 잘못한 홍명보 잘못이 제일 크고 선수 폼이 안좋아보인다면 그걸 바꾸는것도 감독이 할 일임 주구장창 못하는 자리에 냅두는게 아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첫경기만 봐도 그 둘 거기 두면 안되는거 모두가 알았음 솔직히 전반만 봐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사람들이 화나고 범인찾느라 뭐 지연이니 학연이니 이러는데 국내에서 그 둘이 제일 잘해서 뽑힌게 맞음 특히 설영우는 유럽에서도 자리 잡았으니까 옌스 안쓴게 진짜 쌰갈인거지 오른쪽은 설영우가 맞긴함
근데 왜이렇게 못하냐고? 그게 우리나라 풀백 현실임 그보다 잘하는 사람이 없는거임 세계적으로도 풀백은 품귀현상임...
설영우가 국내씹어먹고 유럽에서 자리 잡았는데 솔직히 크로스도 그렇고 주사위 많이뜨는 선수였음 근데 그게 우리나라에서 제일 나은애가 걔란걸 사람들이 모름 당장 그럼 누구 써야하는데 하면 아무도 모름
이래서 차라리 미드필더는 그래도 두둑하니 풀백들은 수비위주로 돌리고 가끔 오버래핑 언더래핑 하는거에 집중하고공격은 미드필더랑 윙어들을 썼어야함 근데 홍명보가 윙백위주의 3백 U자 빌드업 전술밖에 모름 근데 윙백들은 크로스를 잘 못하고 스피드나 몸싸움마저 외국선수들한테 밀림 이래서 망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 그 말하더라 왜 설영우가 들어가 있고 이강인이 내려와야 되냐 이건 잘못된거다 그러더라 둘이 위치가 바껴 있어야 된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ㅋㅋㅋㅋㅋ 설영우는 오른쪽인데 왼쪽에다 둿다며 그래서 옌스 쓸 자리가 분명 잇는데 안 써서 욕한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어 알지 싸워 << 이게 뭔 말임
15:38 l 조회 1
아 오늘 인기 엠씨 운학 태산인데 조합명이 산학회거든
15:38 l 조회 5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 감독이 뭐가 문제야??
15:38 l 조회 2
행사없으면 입국 라이브 안하나
15:37 l 조회 4
만 17살에 대학입학 엄청 일찍한거임?
15:37 l 조회 6
라이즈 인가 1위 후보다
15:37 l 조회 17
프리큐어 100명 채운다면
15:37 l 조회 3
다이어트 중인데1
15:37 l 조회 9
정국 개웃겨 ㅋㅋㅋㅋㅋ1
15:36 l 조회 62
오늘 인가 라이즈 1위 확률 얼마나 됨?2
15:36 l 조회 86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43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32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20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5
15:34 l 조회 57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91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62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7
15:33 l 조회 70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10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8
15:32 l 조회 182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