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433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9년 전 (2017/2/15) 게시물이에요
중학생때 같이 과외하던 애들이  

나보고 안녕하세요 해보라면서 따라하니까 

발음이 왜 그렇냐고 은근히 돌려까고 

그 뒤로 과외에서 왕따당했어 

고등학교까지 쭉 그렇게 귀여운척한다고 오해 많이 샀고 

대학교 오니까 동아리 선배들이랑 첫인사할때 

그때 귀여운척하는걸로 오해했다고 

알고보니까 그냥 오해였다면서 오해를 알기까지 1년이 걸렸어 

아는 사람들은 그냥 넘어갈정도로 아무렇지 않은데 

첫인상에 귀척!으로 딱 박혀버리면 진짜 힘들다... 

생긴게 귀엽기라고 했으면 귀엽게라도 봐줬을텐데 

발음문제인것 같은데 한창 아픈부분이었다가 

어쩔 수 없구나 생각하고 생각안하게 된 계기가 

엄마랑 전화하는데 엄마가 나랑 발음이 똑같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라곤 목소리와 사투리의 유무 정도... 

이건 고민해봤자 해결될 부분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그냥 나쁘게 생각할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해라라고 놔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귀요운걸 사람들이 질투하는거야 귀여운걸 오또케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전혀 귀엽지 않아 덩치도 크고 못생겨서 차라리 귀엽게라도 생겻으면 오히려 인기 많았을텐데... ㅠ 아쉽... 안귀여워서 오해를 더 불러일으킨듯해...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그렇게 생각해 원하지도않았는데 남이 막무가내로 가져다대는 귀여움의 틀에 쓰니를 맞추고 자존감을 낮출필요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린ㄴㄴ생은 마이웨ㅔㅣ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살았는데 이제 취업도 해야해서 사회생활 때문에 걱정이 조금 된다...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음고치고싶으면 아나운서들이 연습하는거 해봐한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게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운서 발음연습쳐봐! 그 펜물고 발음하기 그런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꼭 해볼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시기놓쳐서 걱정이다
0:12 l 조회 1
돈도없고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계란 두개 먹었더니 몸무게가 아침이랑 그대로다
0:12 l 조회 1
연하 연하 역겹다
0:12 l 조회 1
같은 여자가 싫어하는 스타일은 뭐야?
0:12 l 조회 1
초콜릿에서 매운맛? 나만 나나??
0:12 l 조회 1
서울상경하고 살아보고싶은데 걱정임
0:12 l 조회 1
바로 옆 회사에 너무 내 스타일이신분이 계신데 접점이 없어서 슬픔..
0:11 l 조회 1
잘생긴 남자가 먼저 여자한테 다가가는 거 본적있음??
0:11 l 조회 1
키 작은 애들아 너네 굽 있는거 신고 다님?
0:11 l 조회 2
애기 유투브나 인스타하는 사람들은 항상 카메라로 찍는걸까?
0:11 l 조회 2
소개팅
0:10 l 조회 10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7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3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4
0:09 l 조회 11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3
0:08 l 조회 11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6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2
0:08 l 조회 26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26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5
0:0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