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37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7/2/25) 게시물이에요
아니야.. 너네가 뭔얘기하는지 보고싶단말이야..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따로 파는 게 더 서운할 거 같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중에 나 재수끝나도 그 톡은 남길거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나 모르는 얘기할때 그 톡에서만 말할거같아 우울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들한테 잘 얘기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그냥 주저리주저리여기다 쓴거얌 재수하는입장에서 그렇게말하면 같기도하고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그래ㅎㅎ 친구들은 너 배려한다고 그렇게 생각했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친구들이 나름 배려해준거같긴한데 따로 파는것도 슬프기도 하구.. 근데 만약 그 톡에 그대루 얘기하면 아마 쓰니 마음이 더 가라앉을거같아 난 적어도 1년을 봐야하는건데 너는 힘들게 공부하는데 걔네 캠퍼스얘기 막 개총 엠티 연애하고 난리날텐데 견딜 자신 있겠어?ㅠㅠ 걍 쓰니 꾹 참고 1년 공부해서 당당히 그 톡 지우라하고!! 지금 정 불편하면 우스갯소리로 야 너네 그톡에서 너무 친하게 지내면 안된다!! 1년 뒤에 내가 다 부셔노ㅎ을가야 그랗게라도 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긴 댓글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에 당당한 쓰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
13:40 l 조회 10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
13:40 l 조회 5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2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
13:40 l 조회 3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3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5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2
13:40 l 조회 17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3
13:39 l 조회 25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1
13:39 l 조회 13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6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2
13:39 l 조회 6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5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4
13:38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6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3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55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38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22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8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6
13:3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