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81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7/2/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대박인거 보여줄까(사진O) | 인스티즈

내가 진짜 대박인거 보여줄까(사진O) | 인스티즈

 

 

나 20년동안 손톱 물어뜯다가 안물어뜯은지 3개월? 정도됐는데 딱 작년이맘때 내 손톱 모양보고 너무 놀람.. ㄷㄷ ㅠㅠㅠㅠ 난 진짜 거의 피날때까지 손톱뜯었었는데 ㅠㅠㅠㅜ 손톱뜯는 익들 뜯지말아라 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수고해떠 오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칭찬받으려구 쓴글은 아닌데 ㅠㅠㅠㅜ 고마워요.. ❤️❤️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쁘다기 보단 그냥 안아파서 좋다..!!! 고마워 ㅜㅜㅜㅜ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손톱 예쁜데 왜 안 길렀어!! 예쁘게 다 자라면 샵 한번가서 큐티클 같은거 싹 정리하고 투명만 바르고 와봐 기분 좋아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 손톱모양 이번에 처음 알았어... 진심 태어나서 손톱깎기 사용해본적없었당..!! ㅜㅜㅜㅜ 그래야겠어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톱깎이 보단 버퍼(사포) 같은거로 미는게 더 좋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꿀팁이얌..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 지금 2보다 더 심한데... 길러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꾹 참아바ㅜㅜㅜㅜ 진짜 고생끝에 낙이온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잠만 나 사진2랑 겁똑인데 너 손톱 바디도 길어진거야???????? 나도 손에 빨간약이라도 발라서 안뜯어야게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톱바디..? 길이..? 말하는건가..? 아니 나잘모르겠어 사실 ㅋㅋㅋㅋㅋㅋ ㅋ그냥 이게 나의숨겨진 손톱 모양인가..?? 근데 진짜 안물어뜯으면 손톱모양도 이뻐지는거같아 ㅠㅠㅠㅠ 난 투명매니큐어발랐어 냄새지독해서 못물어뜯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 뭐냐 손톱이 자라먄 약간 하얀색이잖아 그거말고 분홍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말듣고보니까 나도 좀 신기하네..? 몰라 길어진건가..? 아무튼 모양이 훨씬 이뻐진거같긴해 ㅜㅜㅜㅜ 일단 길러봐!! 너두 훨씬 이뻐질꺼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ㅑ난 투명매니큐어도 뜯어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큐어냄새좋아해섴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 지독해서 나는 못뜯겠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는 아니지만 나도 손톱 뜯는 거 고친 사람인데! 분홍 부분은 손톱에 살이 다시 붙는 거야. 그러니까 손톱 뜯으면 손톱이 살에서 뜯기는 듯이 돼서 2 사진처럼 됐다가 꾹 참고 버티면 다시 손톱에 살이 붙어서 1 사진처럼 다시 원래 손톱 모습으로 돌아와! 익이니도 참고 예쁜 손톱 만들기 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런거지..!! 아니 내가 댓글달려다 아까 말았는데 이거 기르고 난뒤에 손톱 자르면 뭔가 살이 위로 덮는..? 그니까 손톱 옆도 그렇고 밑도 그렇고 약간 살이 빵빵하게 차오른..? 그런느낌이있었음..! 나도 배워가요..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손물면서 보고있었는데 바로뺌ㅠ 나도 노력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ㅠㅠㅠ 언능 길러서 이쁜손 가질수있길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근데 뭐랄까 쓰니는 손톱 뜯겨있는 사진만 봐도 손톱이 되게 예뻐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야 ㅋㅋㅋ 나완전 아저씨 손... ㅋㅋㅋㅋㅋ 곰발바닥같아 ㅠㅠㅠ ㅋㅋㅋㅋㅋ 고마워❤️익인이가 착해서 그런가부당 8ㅅ8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손톱바디?가 저렇게 자라는 게 가능해??? 나도 어렸을 때부터 손톱 물어뜯다가 버릇 고친지 3년이 넘었는데 난 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이 댓글 못봤어 ㅠㅠㅜ 폰이 맛가서 그런가.. 몰라..(?) 난 사실 내가 손톱기른 모습을 이번에 처음봐서(?).. 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엄지손가락 마디가 좀길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혹시 앞니로 물어뜯었었어?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앞니로 물어뜯었지..?! 만약 아니라면 어디로 물어뜯지..?(갑자기 궁금..)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송곳니로도 물뜯해서 ㅠㅠ 근데 최근에 뜯다가 앞니끼리 쿵해서 안하고있어 ㅠㅠ 아직도 찬거 먹으면 앞니가 시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송곳니로도...?!? 뜨든..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아이궁 ㅠㅠㅠㅠㅠ 그니까 이김에 뜯지마ㅜㅜㅜㅜ ❤️❤️ 나도 진짜 오랫동안 뜯다가 한번 안뜯으니까안뜯는당.. 맨날 손뜯을때 피나고 그랬음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밑에 손 사진 난줄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늘 갑자기 앨범정리하다 보는데 내 손 아닌줄알았어 진심ㅋㅋㅋㅋ 안이쁘다 이쁘다 이런걸 떠나서 지금이랑 모양이 너무 달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톱 가로길이 짧아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나도이거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로길이..?! 아니!?!! 나 가로길이 원래 별로 안길었던거같아!!! 오히려 내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세로길이가 길어진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손톱 엄청 뜯다가 고3되어서 고쳤담ㅜㅠ 네일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밑에사진이 작년에 딱 재종 들어가면서 시간표 찍은건데 재수내내 물어뜯다가 수능끝나고 고쳐진거같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나 수능 끝나고 네일한거! 익드ㅡ해봐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근데 익이니는 손도 이쁘구 손톱모양도 원래 이쁘당 ㅠㅠㅜ 나는 안이뻐 ㅜㅜㅜㅜㅜ 너무 이뻐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톱 안예뻐서 다듬고 네일로 가린거야ㅜㅜㅠ나 손톱물어뜯을때 진짜 징그러울정도였는데 갑자기 고쳐져서 너무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그치 ㅜㅜㅜ 나도 막 손톱 갈라졌는데도 안에있는손톱 뜯어내고 피나고 이런거 즐길정도 였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ㄴㆍ무 아파서 맨날 밴드붙이고 다녔어ㅡ뉴 어쩌다 갑자기 고쳐진거지 이제와서 생각듬ㅋㅋㅋㅋ 다시 안물어뜯어아지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나랑 똑같은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ㅎ 우리 이제 물어뜯지말자..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떻게 분홍색 부분이 많아질 수 있지?!?!신기해
두번째 손 완전 내 손이라 깜짝 놀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무생각없었는데 익들 말듣고보니까 그런거 같았어..!!! 익이니도 언능 길러바 ㅠㅠㅜㅜ 익이니가 모르는 손톱모양이 나올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금전까지 손 열심히 뜯고있던 익인 반성하고감다..ㅠㅜㅠㅠㅜ 예쁘게 길었다 축하해!!! 나도 익인처럼 되려고 노력해볼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20년동안 내리 뜯었어 ㅋㅋㅋ ㅠㅡㅠ 내손톱은 그정도로 이쁘진않지만 ㅋㅋㅋㅋ.. 익이니도 기르면 나보다 더 이뻐질꺼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노력해얒 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두 할수이따 ❤️❤️ 이쁜손톱 얻을수있을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길러야지
쓰니손톱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ㅎㅎㅎㅎ 잘할수있어 화이룽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손이 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바디가 진짜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ㅠㅠㅠ 이런 칭찬 너무 행복해요.. ❤️❤️ 과찬이야..!!! 하지만 너무 고마워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네일아트 할 맛 생기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절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너무 과한 칭찬이야.. 그래서 사실 기분 넘나 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진짜 예뻐 ㅋㅋㅋㅋ 손톱 물어뜯지마,,, 치아 불균열(?)해져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절대 물어뜯지 않겠어.. ㅠㅠㅠ 그렇지 않아도 그 이유때문은 아니지만 수능끝나고 1월부터 교정중.. ㅎㅎㅎ 이도 이뻐지고 손톱도 이뻐질테니.. 이제 얼굴만 남았다..!!!!! 쿠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왜 안물어뜯는데 첫번째 사진처럼 안되는것인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손톱 모양도 이뻐 ㅠㅠ ❤️ 나도 사실 별로 안이뻐 ㅋㅋㅋㅋ.. ㅠㅠ 그냥 비교샷이 있어서 이뻐보이는걸꺼야ㅜ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
2:22 l 조회 1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1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2:22 l 조회 2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2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4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
2:21 l 조회 6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4
2:21 l 조회 10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2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18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3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3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3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68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3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2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