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설사를 할뿐 그리고 고졸 후 일 다니면서 몸고생 마음고생 하니까 진짜 신기하게 생리하면 배 아프고 허리 아프고 누워도 아프고 서있어도 아프고 머리도 아픈 동시에 느꼈어 그리고 일 그만두니까 이젠 생리통 없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01) 게시물이에요 |
|
다만 설사를 할뿐 그리고 고졸 후 일 다니면서 몸고생 마음고생 하니까 진짜 신기하게 생리하면 배 아프고 허리 아프고 누워도 아프고 서있어도 아프고 머리도 아픈 동시에 느꼈어 그리고 일 그만두니까 이젠 생리통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