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확진아니거 의심됐을때 그때부터라도 안만났거나 말해주거나 했어야하는데 확진하고도 말 안해주고 몇번 만나서 그 언니도 급하게 검사했더니 결핵은아니고 진짜 엄청미세하게 보균자라고 보통 흉부엑스레이 찍으면 결핵균흉터가보이는데 안보여서 혈액검사하고하니까 진짜 미~세하게 나와서 걱정할건없는데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약먹자해서 일년째먹는중 일년 거의 다 돼가긴하는데 남친이 진짜 나븐놈..
| 이 글은 9년 전 (2017/3/01)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엔 확진아니거 의심됐을때 그때부터라도 안만났거나 말해주거나 했어야하는데 확진하고도 말 안해주고 몇번 만나서 그 언니도 급하게 검사했더니 결핵은아니고 진짜 엄청미세하게 보균자라고 보통 흉부엑스레이 찍으면 결핵균흉터가보이는데 안보여서 혈액검사하고하니까 진짜 미~세하게 나와서 걱정할건없는데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약먹자해서 일년째먹는중 일년 거의 다 돼가긴하는데 남친이 진짜 나븐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