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리스크라 생각 안 하게 되는 듯 예전에는 이런 모습이 싫었는 데 걍 이게 나이고 진짜 아무렇지 않는 것 같아 먼저 나서서말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딱히 숨기지도 않는 느낌 원래 없었던 것에 집착하지 않는 것처럼 진짜 딱 그정도? 남들이 가지는 아이템 없다고 해서 그게 내 결점은 아니니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별로 리스크라 생각 안 하게 되는 듯 예전에는 이런 모습이 싫었는 데 걍 이게 나이고 진짜 아무렇지 않는 것 같아 먼저 나서서말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딱히 숨기지도 않는 느낌 원래 없었던 것에 집착하지 않는 것처럼 진짜 딱 그정도? 남들이 가지는 아이템 없다고 해서 그게 내 결점은 아니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