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4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같은학번인데 호칭 언니에 서로 편하면 말 까는게 맞는거겠지?? 

년도는 2년차인데 너너 는 좀 그렇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늦은96이면 그냥 96아니야?
호칭은 언니고 말만 놓아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96인데 97이랑 같이 학교다닌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래도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언니라 하는데 엄마는 친구라고 언니라 하지 말래서 -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칭은 언니 해야지!! 적어도 1년은 차이나는구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니넹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편한대로 하면 돼~ 난 본인들이 원해서 한명은 언니 한명은 야 했는데 아무 상관 없었어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은 96이있어? 2년차이인디 무조건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늦은 96이 아니라 걍 96인데 재수하거나 한거야? 그럼 당연히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는 아니고 그냥 학교를 늦게 들어간거같던데? 97이랑 친구먹는거같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고등학생때 늦은97 이고 나는 빠른99인데 친구야 지금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들 이상허게 족보정리함 나 빠른 97인데 자꾸 97사촌이랑 친구하라고 ㅋㅋㅋㅋ 근데 걔가 내 즁학교 후배로 둘어와서 족보와장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7이랑 친구먹우면 너도 먹어도되지만 한번물어봐줘 ㅋㅋ 빠른 98인데 혹시 괜찮냐고! 나도 빠97인데 늦95친구잇엇어 걔한테 빠른97인데 혹시 언니가편하냐 친구가편하냐 그랫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터 내가 빠98이라했구 먼저 96이라고해서 걍 언니라 부르고있엉! 호칭에 대해서는 별말 없어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왜 삼성전자를 샀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4 l 조회 1
아 친구가 애플뮤직 친구하자고 졸라서 했는데
22:44 l 조회 1
매일 런닝 한시간씩 세달만 하면 뭐가 달라지긴 하나
22:44 l 조회 2
엥 헤어지고나서 6개월뒤 재회가 말이 돼..?2
22:43 l 조회 13
이런걸 잊어버릴 수가 있다고 생각해?
22:43 l 조회 4
내가 만든 새우장이랑 꼬막 보고 가줘3
22:43 l 조회 16
노잼이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친구 어떰...? 8
22:43 l 조회 19
인스타 리포스트하면 내 팔로워들한테 알림가는거 요즘도 그래??
22:42 l 조회 3
취준/이직/퇴사 영양사 익들 있어?
22:42 l 조회 5
문신있는사람만 걸러도 이상한 사람 70퍼는 거름1
22:42 l 조회 11
해커스 합격예측 소수직렬 궁금한점ㅜㅜㅜ
22:42 l 조회 6
카톡 시간지나고 삭제하면 나에게서만 삭제돼? 2
22:42 l 조회 6
친구가 분명 나한테 빡친것같은데 먼저 물어볼까?1
22:41 l 조회 10
1년 전보다 딱 10키로 빠졌엉
22:41 l 조회 6
이불 또띠아마냥 몸에 싸서 자는데 약간 불안형인가?2
22:41 l 조회 13
해외사는데 나도 유색인종이고 초반에는
22:41 l 조회 13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4
공무원 면접 얼굴 봐?7
22:40 l 조회 55
하닉 300 한번 더 갈지1
22:40 l 조회 30
흉담 무섭다며...
22: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