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같이 수업듣는 애 하나 있는데 처음에 겁나 어색하다가 지금 약간 말 튼..? 사이거든 근데 그냥 번호 물어보고싶은데 이상하려나ㅠㅠㅠㅠㅠ 아니 뭐 좋아한다거나 해서 물어보는게 아니고 그냥 물어보는거긴 한데 암튼..
막 지금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니거든 약간 아직도 어색한 정도?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 같이 수업듣는 애 하나 있는데 처음에 겁나 어색하다가 지금 약간 말 튼..? 사이거든 근데 그냥 번호 물어보고싶은데 이상하려나ㅠㅠㅠㅠㅠ 아니 뭐 좋아한다거나 해서 물어보는게 아니고 그냥 물어보는거긴 한데 암튼.. 막 지금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니거든 약간 아직도 어색한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