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08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7

[잡담] 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후기라는뎈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상승폭 레전드 내 주식이었으면 좋겠긔…

대표 사진
익인1
와 끊기만하면 저래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끊고 식욕 도니까 운동없이 전보다 더먹으면 저래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위도 줄어들거고 식욕은 약 끊는순간 다시 리셋되나…? 그 강제로 약으로 줄여둔게 적응 안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 0.3과식 내일 0.5 과식 두달 뒤 3과식 이렇게 같이 위도 늘어남.. 식욕 줄이기 쉽지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래서 장기젇으로 보면 그냥 위줄이는 수술 받고 정신력으로 조절하는게 맞는거 같다 ..이게 평생 조절못하고 약 맞는건 좀 위험한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 못하고 식단 못할 사람들은 먹는 위고비 나오면 평생 그걸로 관리해야힐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주변에 마운자로 위고비 맞으면서 식단관리나 운동하는 사람 거의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걍 돼지여서 그런 것 같은데 난 57-49 3개월동안 뺀 뒤로 6개월째 50-51로 유지 중임 운동/식단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위고비 세달하고 먹는양 줄어서 끊어도 유지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ㅇㅇ 저건 극단적인 사례인 듯 원래도 식이장애 있던 사람이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식이장애까지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폭식하는 것도 식이장애임 저 정도로 바로 올라가는 정도면 충분히 가능성 있지 일반적인 식사량으로 수직 상승이 가능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5개월동안 원래 먹던양으로 돌아가면서 근육은 빠지고 지방만 있는 상태에서는 살이 더 찌기쉬운 상태이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이장애가 뭐 말못할것도 아니고 조절 못하고 폭식하는건데 그럴수있다고 생각드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고비든 마운자로든 바로 단약하면 안됨 요요현상이 더 온다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용량 늘렸다가 다시 줄였다가 끊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위고비 끊은지 6개월됐고 그때빠졋던건 다시안돌아옴 ㅋㅋ 그뒤로 좀더뺐던건 요요왓는디 위고비로 빠진건 그대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단약했는데 오히려 빠짐! 사바사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정도라니...좀 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정도면 그냥 이전에 살던 생활습관 자체가 엉망인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만큼 찍고 또 금방 내려왔을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슨 다이어트든 멈추면 요요오는건 똑같은데 저사람은 걍 놔버린 수준인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약물로 식욕 눌러놨던거네ㅋㅋㅋㅋ
끊으니깐 원상복귀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고도비만이라 그런지 마운자로 하니까 벌써 4키로 빠짐
22:37 l 조회 1
유산소하면 보통 몇칼로리태워?
22:36 l 조회 2
나 전남친 같은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까??? 진지함
22:36 l 조회 4
이상하다...? 회사 연차가 쌓일수록 구두보고를 못하겠음
22:36 l 조회 6
가정용 제모기 색깔 추천좀 ㅎㅎ‼️1
22:36 l 조회 3
혼자쓰는 샤워용품인데
22:36 l 조회 5
중소기업가면 진짜 이래?2
22:36 l 조회 14
ISTP 친한 친구 몇 명 있어?1
22:35 l 조회 8
마뗑킴 가방 살건데 골라주라!2
22:35 l 조회 8
옛날 삼전 폭락장일때 어땠어???2
22:35 l 조회 8
앙 예민해서 인생살기 피곤하다
22:35 l 조회 11
파데 얼만큼 발라?
22:35 l 조회 2
내가 예민한거야?3
22:35 l 조회 9
스탠리 세일해서 살까 싶은데 이거 설거지 안 귀찮아?
22:34 l 조회 4
MBTI 엣팁이 삐지면 어케돼??
22:34 l 조회 6
27살인데 요즘사람들 왜 이러냐 요즘..5
22:34 l 조회 22
2014년이면 엄청 옛날이지?2
22:34 l 조회 6
ㅅㅍㅈㅇ 유주얼 서스펙트 이거 알고봐도 재밌어?
22:34 l 조회 5
에어컨 안켰는데 자꾸켜져ㅠ2
22:34 l 조회 5
썸남이 왕가슴 asmr 유튜버 팔로우하는거 알면 정떨어져?3
22:3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