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10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오늘 아파서 병원에 갔었거든? 딱 병원 들어갔을 때는 나 혼자밖에 없었는데 나오니까 어떤 애기랑 아주머니랑 할머니가 계시더라고  

내가 학생이라서 책가방 매고 갔는데 진료한다고 대기실에 벗어놓고 갔거든? 그리고 그 책가방에 인형이 지나칠 정도로 달려있단 말이얔ㅋㅋㅋㅋ지방이랑 구데타마랑 무민이랑 토토로랑...ㅋㅋㅋㅋㅋ한 다섯마리 달려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애기가 거기에 시선 뺏김ㅋㅋㅋㅋㅋ얌전한 애기여서 다섯 발자국 멀리서 보고 있었는데 나 나오자마자 나를 겁나 또롱또롱한 눈빛으로 쳐다보는거야 

내가 눈치는 챘는데 어떻게 할지 몰라서 그냥 진료비 내고 자리에 왔거든? 근데 나를 또랑또랑하게 쳐다보던 애기가 슬그머니 나한테 왘ㅋㅋㅋㅋ(할머니랑 아주머니는 얘기중이셨음) 그러더니 인형...이러면서 내가 가방 챙기고 있는데 인형은 못 만지고 손 들었다 놨다함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귀여워서 웃으면서 머리 쓰담해주니까 진짜 활짝 웃으면서 내 인형 지방이 한 번 만졌는데 그때 옆에 계시던 아주머니께 발각돼서 저지당했엌ㅋㅋㅋㅋㅋㅋ애기 세상 억울한 표정ㅋㅋㅋㅋㅋ난 이거 만진거 처음인데...이런 느낌? 너무 귀여워서 내가 머리 쓰담하면서 지방이 이뻐? 라고 물으니까 엄마 눈치보다가 작게 네...라고 하길래 손에 쥐어줬닼ㅋㅋㅋㅋㅋㅋ 

보통 애기들 말 안하고 그냥 만지는데 내가 약간 그거 싫어하거든 근데 얘 너무 소중히 인형 만져서 손에 쥐어줬엌ㅋㅋㅋㅋㅋㅋ하 좋은 하루였다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ㅜ 아가 착하다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고 귀여어라ㅜㅠ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도 너무 착하당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
14:45 l 조회 2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6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
14:44 l 조회 2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4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
14:44 l 조회 3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6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
14:44 l 조회 5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3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3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2
14:44 l 조회 5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4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5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5
다들 병원이나 서비스센터나 이런데 엄마가 같이 가자고 하면 같이 가? 1
14:43 l 조회 4
근데 진짜 공무원 면직한거 유튜브에 올린분들..
14:43 l 조회 9
화장다하고 코끝에 하라 올리는거 기분 뢍나 조아3
14:43 l 조회 5
취준생들아 너네라면 이회사다닐래 말래5
14:43 l 조회 8
외출준비해야하는데 강아지가 내다리위에서 잠1
14: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