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진심 돈이 5-6년간 한푼도 없으면 기본 생활이 안 되지 않아...? 막 먹는 건 고사하고 생활용품도 필요하잖아 옷이랑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 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구본진 비활때 카페알바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에서 용돈 받고 회사 법카도 쓰고
물론 법카 쓴건 다시 비용으로 더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서 용돈이라고 주는 거 있다고는 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숙소생활하면 생활용품 같은거 회사 비용으로 사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님한테 용돈 받아야지 머 알바를 하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본진 카페 알바했다고 들었음
컴백할때 사정말하고 그만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가 해주잖아 그것보다 더 필요하면 알바하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법카있잖아 법카 안주면 부모님돈? 근데 그런 소속사 요즘 없지 아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사가 품위유지비주는 곳도 있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식주는 회사에서 다 해결해주고 개인 약속, 개인옷, 개인 화장품 살 돈은 부모님한테 받을듯 알바하거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 쿠팡 용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본은 뜨기 전까지 몰래 사업했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에서 생활비랑 기본 용품들이랑 밥 이런 건 보통 주지 근데 내가 일을 몇년을 하고 있는데 통장에 꽂히는 돈이 없는 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래서 알바했다는 돌도 있고 그러는 거 그리고 부모님이 용돈 주셨다는 얘기도 본 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임. 기본 생활은 가능한데 그냥 내가 쓸 돈이 없는 거라 알바하는 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 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빠 카드 쓰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품위유지비 준다던데 근데 이거 어느정도 큰소속사만 해당될지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가 그래도 끗발 좀 있으면 드라마 조연이나 오스트같은거 꽂아주기도 하고 그것도 안되는 회사면 걍 엄카쓰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식주중에 식이랑 주는 회사에서 해주니까 나머지만 부모님 용돈받아서 생활하는거지 일반 20대청년들처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엄빠카드 쓰는 경우도 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샌그정도정산못받는경우는없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음.... 중소돌 개흔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몇년씩정산0원?? 그래도 시간지나면좀받는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플러스수익안나면 평생 정산 못받는 구조야 정산해주는거 대형이나 해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바…그럼진짜알바해야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본은 품위유지비도 없고 그냥 용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용돈이라해봤자 그냥 식비라서 알바해야 생활가능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바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과에서 예약을 취소하라고 연락이 왔네... ㅋㅋㅋ
19:08 l 조회 1
앗싸 플로어 먹음2
19:07 l 조회 31
일본 캡슐호텔에선 간식 못먹어?
19:07 l 조회 4
근데 쿠플 나만 1분 밀렸어?1
19:07 l 조회 23
첫 f5잡음5
19:07 l 조회 46
1만 6천인데 2층 가능할까?
19:07 l 조회 18
빅뱅 잡은사람3
19:07 l 조회 43
와 쿠플 첨해보는데 대기 진짜 안빠지네
19:07 l 조회 25
하 좌석 어찌 됐니ㅜㅜ
19:07 l 조회 32
만찬가 다음은 뭐하려나 프리텐더 이것도 하려나1
19:06 l 조회 17
새로운 토냥덕 너무 귀여움
19:06 l 조회 13
빅뱅 8시 전에 들어가야됨 글로벌 열림3
19:06 l 조회 85
늙크크라는 말 진짜 너무 잘지음(?)
19:06 l 조회 14
F4 F5 매진이야? 8
19:06 l 조회 106
7월 1일부로 통신사 폰 개통시 얼굴사진(안면인증) 제공해야함 ㅋㅋㅋ6
19:05 l 조회 39
빅뱅 지금대기인원중에서3
19:05 l 조회 90
와.. 통근버스가 7시1분 출발인데 퇴근을 50분에 내보내주서 옷 대충벗고 출입태그장소까지 또 뜀
19:05 l 조회 14
ㅂㅂ아직도 2.8이야
19:05 l 조회 19
2만 3천 가능하다고 해줘 제발4
19:05 l 조회 52
현존하는 예매처중에 그나마 업자 잘 막는게 쿠플이야?5
19:0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