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아ㅠㅠㅠㅠㅠㅠ 내가 렌즈를 맨날 끼고 되게 오래 끼는데 오늘따라 이물감이 너무 심한거야ㅠㅠㅠ너무 아파서 방금 집와서 렌즈빼고 화장지우고 거울을 봣더니 검정 동공에 심하진않지만 두드러기처럼 뭐가 막 나잇어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충혈된적도 많고 아팟던적도 많은데 지금은 아프진않은데 돌기? 처럼 동공에 뭐가 나잇으니까 너무 무섭다 진짜ㅠㅠㅠㅠ 혹시 동공에 뭐 났던익 있니?...... 그거 안과에서 뭐라했어?ㅠㅠㅠㅠㅠㅠ 인티가 안과는 아니지만 한번만 도와주라 제발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