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11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9년 전 (2017/3/14)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 연쇄살인마가 어릴 때부터 아빠한테 구타도 당하고 추행도 당하고 이래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19 살이 되던 해에 자신의 아버지를 죽여버렸어 진짜 흔적도 없이

그런데 그 연쇄살인범이 그 이후로 15명이나 죽였는데 다 죽인 사람들이

자식 성폭행하는 부모나 자식을 때리는 부모나 아내가 있는데 다른 여자와 계속 관계를 맺는 사람들이나 아파트에서 시끄럽게 락 노래 틀어놓으며 소음 방해하는 사람이나

이런 식으로 정말 주변을 못살게 구는 사람들만 죽인 거야

 

진짜 소수들만 알고 신고를 해도 곧 풀리는 사람들만 죽이는 거지 근데 경찰들이 이 범인을 너무 못 잡고 극악무도해서 잡자마자 사형을 시켜버리겠대

그러는 와중에!

너익이 범인을 어쩌다가 봤고 잡을 수도 있는 상황이야 지금 바로 처넣을 수도 있어

왜냐면 범인은 너익을 절대 안 때려! 이유는 너익들은 나쁜 짓을 안 했으니까 ㅇㅇ

그럼 바로 112에 전화해서 범인 감옥에 넣고 사형선고를 받게 할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어찌됐든 사람을 죽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살인마가 죽인 사람들도 남에게 견디기 힘든 피해를 줬다면 꼭 살인이 아니여도 죽인 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서 여러가지 정황에 따라서 살펴야 할 부분은 있겠지만 ㅇㅇ 평생 경찰 손에 안 잡히고 조용히 그런 범죄자들 죽이고 다닐 수 있다고 보장하면 안 잡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제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의견 고마오 응 과제인뎈ㅋㅋㅋ생각지도 못한 답변이 나왔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답변?,,, 혼란만 줬다면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상금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부메랑 맞는 거라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ㅎㅎ 근데 현상금은 정말 놀라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생명보다 중요한 건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성적으로는 신고하겠다고 말할거 같은데 실제로 내앞에 닥친 상황이라면 신고 못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범인이 생명을 죽인 건 사실이지만 범인에 의해 살해된 피해자들이 만약 살해되지 않았다면 죽음보다 더 고통스러운 삶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겪었을 수도 있었던 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그러니까 너익은 하지 않겠단 거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마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마오!!!! 근데 미안하지만 어찌됐든 사람을 죽인 사람인데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괜찮다기 보단 그냥 신고는 안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소설책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건 아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상금(?뭐라고하지 이거 현상금?) 있으면 신고하고 없으면 안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너무 생각지도 못한 말이...이유 알 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정의를 위해서 신고하기에는.. 절차와 신고후에 내가 해야할 일들의 과정이 너무 귀찮을 것 같아 그런데 저정도 연쇄살인범이면 현상금이 어마어마하지 않을까 그러면 나는 신고를해야겠네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말고 ㅠㅠ 돈 생각하지말곸ㅋㅋㅋㅋㅋ도덕적을 생각할 것인가 아니면 뭐 정의감 이런걸 생각할 것인가 이런 식ㅇ우로...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할거야 걔 입장에서 언제 내가 거슬리는 존재가 될 지 모르는데 내가 성인군자여서 내 행동에 꺼리낌이 없고 언제나 옳은 일만 하는거아니니까 미연에 위험 방지할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정말 누가봐도 인간 말종이라 생각하는 애들만 죽여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이미 인간 말종이면 인간 말종짓을 해도 모를꺼야 아니면 안하고 있으니까 모르겠지
뭐든 나는 지금 내가 살해당할지 아닐지 모르는 상황이야 지금은 괜찮아도 미래에 어떨지 모르고..나는 나를 도덕적으로 완전하다고 생각안해서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구나 고마워 좋은 답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수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의라는건 되게 주관적인 것이잖아? 근데 저 살인자의 행동들이 내가 생각하는 정의를 행하고 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을 죽여도 괜찮은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관없다 하지만 무고한 ㅇ를 죽였을 때는 가차없이 신고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오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냅둘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좀 ㅠㅁ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극악무도한 사람들만 죽였다는거에서 마음이 좀 움직였달까.. 성폭행범 이런사람도 그 사람이 처벌할 것 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성폭행범도 해당! 오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그래도 사람을 죽였는데 냅두다니..그건 너무 위험한 행동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렇긴하지 그래서 과제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
6:56 l 조회 7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6:56 l 조회 12
40헤어진 전남친한테 톡인데 2
6:55 l 조회 9
주린이 근장들어온거 주식에 다 넣어야지
6:55 l 조회 5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6:55 l 조회 21
아 오늘 비 오려나
6:53 l 조회 9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7
6:53 l 조회 65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2
6:53 l 조회 50
꺅 오늘 월급 들어온다1
6:52 l 조회 12
아싸 오늘 아이폰이랑 맥북 사야지~
6:52 l 조회 22
쉬었음 청년인게 뭐가 중요하지..?3
6:52 l 조회 54
하닉 100만원대에 패닉셀 겪어서 다행인거같아1
6:51 l 조회 53
근로장려금 받았다고 친구한테 자랑했는데 자랑할게 아니었네? ㅋㅋ ㅋㅋㅋㅋ1
6:50 l 조회 58
나 요즘 완전 갓생사는 즁임
6:50 l 조회 21
모동숲 중복 레시피 짱나네
6:50 l 조회 5
하닉 삼전 주주인데 이럴 때마다 기분 좋은 건 둘째치고 계속 무서워짐4
6:49 l 조회 119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 얘들아3
6:49 l 조회 163
하이닉스없음 청년은 나뿐인가ㅠㅠ 10
6:49 l 조회 107
다이어트할때 공복시간 크게 의미없음
6:49 l 조회 17
지금 주식판 현 상황 요약.jpg1
6:49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