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연쇄살인마가 어릴 때부터 아빠한테 구타도 당하고 추행도 당하고 이래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19 살이 되던 해에 자신의 아버지를 죽여버렸어 진짜 흔적도 없이
그런데 그 연쇄살인범이 그 이후로 15명이나 죽였는데 다 죽인 사람들이
자식 성폭행하는 부모나 자식을 때리는 부모나 아내가 있는데 다른 여자와 계속 관계를 맺는 사람들이나 아파트에서 시끄럽게 락 노래 틀어놓으며 소음 방해하는 사람이나
이런 식으로 정말 주변을 못살게 구는 사람들만 죽인 거야
진짜 소수들만 알고 신고를 해도 곧 풀리는 사람들만 죽이는 거지 근데 경찰들이 이 범인을 너무 못 잡고 극악무도해서 잡자마자 사형을 시켜버리겠대
그러는 와중에!
너익이 범인을 어쩌다가 봤고 잡을 수도 있는 상황이야 지금 바로 처넣을 수도 있어
왜냐면 범인은 너익을 절대 안 때려! 이유는 너익들은 나쁜 짓을 안 했으니까 ㅇㅇ
그럼 바로 112에 전화해서 범인 감옥에 넣고 사형선고를 받게 할 거야?

인스티즈앱
롯데리아 신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