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11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익들아ㅠㅠㅠㅠㅠㅠ 

내가 렌즈를 맨날 끼고 되게 오래 끼는데 오늘따라 이물감이 너무 심한거야ㅠㅠㅠ너무 아파서 방금 집와서 렌즈빼고 화장지우고 거울을 봣더니 검정 동공에 심하진않지만 두드러기처럼 뭐가 막 나잇어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충혈된적도 많고 아팟던적도 많은데 

지금은 아프진않은데 돌기? 처럼 동공에 뭐가 나잇으니까 너무 무섭다 진짜ㅠㅠㅠㅠ 

혹시 동공에 뭐 났던익 있니?...... 그거 안과에서 뭐라했어?ㅠㅠㅠㅠㅠㅠ 

인티가 안과는 아니지만 한번만 도와주라 제발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안과 바로 가봐!!!!!결막염인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일이라두 당장가!!!!!!!!어짜피 안과 가야되는거니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막염 같진않아ㅠㅠㅠㅠ하나도 아프진않아서ㅠㅠㅠㅠㅠ 내일 수업끝나고 안과 닫혀잇을거 같긴한데ㅠㅠㅠㅠ헝..무섭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오뜨케..째고가....혹시 대익이면..쩔수.ㅍ......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
2:14 l 조회 1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2:13 l 조회 5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7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
2:13 l 조회 9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3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5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2:12 l 조회 8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2
2:12 l 조회 8
이상하게 계속 동선겹치는거랑 생각하는 가치관도 겹치는 사람은4
2:12 l 조회 14
근장 받는거 부럽다2
2:11 l 조회 15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2:10 l 조회 20
너네 왜안자?9
2:10 l 조회 16
난 estj 윗사람으로 만나면 최최악이었는데 연인으로는 좋았음 2
2:10 l 조회 27
아니 나도 반기로 신청할 걸 1
2:10 l 조회 29
하 이 김밥 개맛있다 ㅠ
2:10 l 조회 28
근장 상반기 때 깎여서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럴줄2
2:09 l 조회 17
취준생인데 근로장려금 들어와서 햄복해짐ㅜ
2:09 l 조회 35
작년 생각해서 여름 침구류 일찍 준비했는데
2:09 l 조회 8
아빠한테 이렇게 말하는 거 버릇 없는건가??......4
2:09 l 조회 24
개인사업자는 근로장려금 못 받나?2
2:0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