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인데 시급이 오천원이야 평일에 9시간 일하는데 주휴수당 그런거 없고 처음에 면접볼때ㅐ시급 언급도 없으시고 바로 다음주부터 알바하라고 그래서 나도 시급을 몰랐거든 물어봐야지 했는데 막상 알바가면 생각이 안나서 1달 넘었는데 오늘 처음 알았어ㅜㅜㅜ 점장님이랑 밤에 교대하는데 맨날 기본 30분에서 1시간~2시간 늦게오시고 치과진료때문에 진짜 어쩌다 가끔 1시간 정도 늦는다 그러면 니가 내를 죽일라고 그러냐면서 힘든ㄴ티 엄청 내시고 눈치주거든ㅜㅜㅜ 잔소리나 그런건 참겠는데 시급도 안챙겨주면서 시키는 일은 많으니까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이번달까지하고 신고하려는데 약간 좀 걸리는 부분이 내가 알바 하면서 가끔 월급 받으면 한꺼번에 계산하려고 그냥 뭐 먹거나 그랬던게 있는데 일단 내가 먹거나 사용한건 다 기록해둬서 오늘 계산 다 했거든??이거 신고할때 문제생기거나 그런거 아니겠지?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