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싫어 미친사람여깃습니다 눈밑에 그늘졋어요 팬더랑 합사가능합니다 어지러워서 칠판이 흔들릴것같습니다 대학가겟다고 몸부림치는 고딩..여깃습...니 다 그래서 오늘 지각을 하고야말앗습니다 흑흑 난중에 진단서떼가야하는 운명입니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가기싫어 미친사람여깃습니다 눈밑에 그늘졋어요 팬더랑 합사가능합니다 어지러워서 칠판이 흔들릴것같습니다 대학가겟다고 몸부림치는 고딩..여깃습...니 다 그래서 오늘 지각을 하고야말앗습니다 흑흑 난중에 진단서떼가야하는 운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