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03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 | 인스티즈

https://naver.me/xEXHCGao


기업이 돈을 잘 버는게 왜 사회적 논의거리가 되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기업들 최저이익보존도 해주는건가
대체 저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가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면 누가 열심히 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공산화가 다른게 아니라 저런건데 진짜 갑갑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었네ㄷ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산당이랑 공산화랑 다르지
트럼프가 말한 저 정책도 공산화 방향인거
사기업이 이익내는걸 국가가 관여하는게 말이 되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ai랑 반도체랑 다름 ai붐이라 거기 반도체 특히 메모리가 편승해서 수요가 급증한거지 동일하다고 볼수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233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산당도 아니고 왜저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산당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과이익은 기업+주주들꺼지 왜 니들이 걷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여기에 연구개발 해야지 반도체 회산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북한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도체 사업을 시작할때 국민세금이 많이 들어간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k엔비디아 만든다며 만들어서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용부장관좀 잘라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에서 ai기업들 이익을 분배하자는 논의가 나온다던데 비슷한 맥락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ai는 공짜로 남의 정보 수집했으니 그런 논의 나오는거 이해하는데 반도체는 그게 아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러면 누가 한국에서 회사를 운영하고싶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이상해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ㅈㄷ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대기업들 한국 다 떠나겠네 공산주의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왜저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이걸 왜 해? 삼성이랑 sk가 국가꺼냐 세금받아서 운영해? 돈 준다는면 감사히 받긴 하겠는데 저걸 왜 해야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대지 좀 말아라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업들 점점 커져서 쟤네들이 더 잘되게 잘 지켜주지는 못할 망정 하나라도 뜯어 먹을라고 환장을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랏나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도 미국 주식 해야하는게 이런 이유도 큰 듯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밭갈이들이 이런거 긁혀서 밭갈러 올때마다 잘 하고있구나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힘+밭갈이들이 긁혔다 = 잘하고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너도 투표 꼬박꼬박 해...? 제발... ㅠㅠㅠㅠㅠ 진짜 너도 선거권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박이들은 지들끼리 댓글애무 물고빨고 하면 이게 여론이 될줄 아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로 물고빨고 하는거로 보임?zzz
걍 다들 똑같은 생각 갖고 댓글 남기는건데 너만 다른 생각하고있는거임 ㅋㅋ 진짜 논리적인 다른 이유로 이런 댓 남기는거면 모르겠는디 걍 긁힘 어쩌구 하는거보면 논리 같은거 없을거같음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무는 샤갈 입 더럽네 일베하는거 티좀 내지마라 역겨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지금 물가 환율 집값 다 박살난거 잘한거 맞아..? 밭갈이들이 나라걱정하는거에 긁혔다는 표현이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힘+밭갈이들도 우리나라에서 돈벌도 세금내고 오른 물가 그대로 느끼는 사람들이라 불만인건데 도대체 왜 너네랑 의견이 그렇게 다른지 .. 이정도면 부자지망생, 부자는 좌파들 아닌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 택시기사 생각나네.. 잘번만큼 나눠줘야하는거 아니냐햇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과 이익에서 초과의 기준은 뭔데? 미친 거 아냐
삼닉에서 내는 세금이 얼만데 기업 좀 냅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치겠다 진짜...
그럼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 끝나면 어떻게되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끄져라 진짜 다운턴에 세금걷어서 다시 돌려줄거아니면 그냥 세금 많이내서 모인걸로만 환원하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업의 이윤을 뺏어다가 5200만 엔빵하자는 얘기 아닌데 왜 다들 흥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정규직,비정규직,하청회사, 그리고 반도체공장 근처에 살면서 오염에 피해보는 지역주민이 대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과이익이라는 말 자체가 좀 웃기는데... 그러면 ㄹㅇ 최저이익도 보장해줘야지 파산하는 회사들 다 살려라;; 세금만 잘 내면 됐지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사에 초과이익이 있으면
적정이익도있냐? ㅋㅋ
진짜웃기는정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역시 잼통이 일 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가만히 좀 냅둬라..성과급,지역,공론화 진짜 나라가 대기업들을 가만두질 않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건 아닌거같다...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개오바 최저이익보장도해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뭐냐 진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1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47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
2:18 l 조회 240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
2:18 l 조회 225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159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13 l 조회 561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2:12 l 조회 1109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94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128
살짝 찐 조유리
2:10 l 조회 433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104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145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
2:09 l 조회 203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0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232
치어리더 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1:57 l 조회 260
리센느 안원잘 100만구독자기념 주2회 업로드
1:55 l 조회 178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13
1:51 l 조회 3882
노브라 몰카
1:37 l 조회 1715
한류팬들(코리아부들)의 심각한 혐한력과 지능수준1
1:31 l 조회 235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