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남사친은 기본적으로 머리 쓰다듬기같은 스킨쉽이 장착되있는 사람이야 여사친이랑 머리쓰다듬거나 어깨베개가 자연스러운 ! 개강하고 요즘들어서 나랑 맨날 붙어다니게됬는데 기본적인건 다 하고 나를 들어서 옮기는거나 허벅지에 앉는거까지하고 ..며칠전에 친구 자취방에서 셋이서 잤는데 내 몸에 다리 올려서 껴안는거나 팔베개두 하공 .. 근데 이렇게 스킨쉽만 하는게 아니라 서로 엄청 티격태격하고 장난도 많이 치고 멱살잡고 잡히고 서로 때리고 시비걸고 ..? 맨날 아 왜이렇게 너 괴롭히는게 재밌지 ? 이런말하면서 괴롭히면서 스킨쉽은 이미 선이 넘은거같은데 아리송하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