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올해 상반기 때 완전 실패하고
놀티켓 여기 너무 복잡해.. 예사는 새로고침하면 예매하기 누르면 바로 티켓팅 창에 들어가 ㄹ수 있는데
놀티켓은 2번 눌러서 들어가고 서버 터지고.. 해외팬들, 업자들 다 몰리니깐 걍
실패하고.. 일반예매 때도 당연히 못 해서 못 가고 ㅠㅠ
이번에 정말로 가야 함.. 근데 또 놀티켓이어서 긴장됨..
이따 일 끝나고 집에 부랴부랴 오면 7시 넘는데 내가.. 급하게 준비해야 된다는게 슬프지만 ㅜㅜ
제발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