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님한테 오늘 보자고 연락왔는데 난 오늘 공강, 노 기숙사, 통학러야. 집에 짱박혀서 1도 안씻었는데.. 학교까지는 차+버스로 45분~50분 정도야... 이런 상황에서 익들이라면 학교 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지도교수님한테 오늘 보자고 연락왔는데 난 오늘 공강, 노 기숙사, 통학러야. 집에 짱박혀서 1도 안씻었는데.. 학교까지는 차+버스로 45분~50분 정도야... 이런 상황에서 익들이라면 학교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