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같이 다니는 언니가 나한테 열등감 많이 느꼈거든그래서 한동안 되게 껄그럽게 행동하더니 저번주에 그 언니가 먼저 사과를 했어그런데 그 다음날 또 인사도 안받아 이야기도 무시해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