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거의 혼밥에 혼자다니구있어ㅓ 예체능인데 낯가리다보니까 같이하는 조 애들이랑도 잘 못친해져서.. 거기서도 혼자야ㅠㅠㅠㅠㅠ에효 고딩땐 안그랬는데... 점점 위축된댱 폰만지는척해도 친구들도 다바빠서 답할것도없궄ㅋ.. ㅠㅠㅠㅠ암튼 요즘 난그래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요즘 거의 혼밥에 혼자다니구있어ㅓ 예체능인데 낯가리다보니까 같이하는 조 애들이랑도 잘 못친해져서.. 거기서도 혼자야ㅠㅠㅠㅠㅠ에효 고딩땐 안그랬는데... 점점 위축된댱 폰만지는척해도 친구들도 다바빠서 답할것도없궄ㅋ.. ㅠㅠㅠㅠ암튼 요즘 난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