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을 먹으면 진짜 많이 나아져 나 수업시간 전에 속 안 비우면 맨날 속에 가스차고 화장실 가고싶어서 괴로워했던 익인데 유산균 먹고 이제 참을 수 있는 정도가 되었엉! 난 이자바울 먹는데 이자바울먹고 나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통 자신과 맞는 유산균을 먹으면 많이 나아진대!! 익들도 유산균 먹어봐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유산균을 먹으면 진짜 많이 나아져 나 수업시간 전에 속 안 비우면 맨날 속에 가스차고 화장실 가고싶어서 괴로워했던 익인데 유산균 먹고 이제 참을 수 있는 정도가 되었엉! 난 이자바울 먹는데 이자바울먹고 나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통 자신과 맞는 유산균을 먹으면 많이 나아진대!! 익들도 유산균 먹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