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는 평균 88점 이상이 돼야 반장선거 나갈 수 있거든 근데 작년에는 엄마랑 일 년 놀고 열심히.하기로 해서 평균이 50점대야... 근데 임시반장 하고 나니까 너무 반장이라는 게 하고 싶은 거야 선생님이 어쩔 수 없는 상황에는 받는다고 하시긴 햇는데 카톡이라도 보내볼까 되냐고...? 나가려는 애는 하나야 우리 반에서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학교는 평균 88점 이상이 돼야 반장선거 나갈 수 있거든 근데 작년에는 엄마랑 일 년 놀고 열심히.하기로 해서 평균이 50점대야... 근데 임시반장 하고 나니까 너무 반장이라는 게 하고 싶은 거야 선생님이 어쩔 수 없는 상황에는 받는다고 하시긴 햇는데 카톡이라도 보내볼까 되냐고...? 나가려는 애는 하나야 우리 반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