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대 초반에 허리디스크옴 ㅠㅠ
장난 아니야 ㅠㅠ
충격과 공포였고 내 인생 어떤 아픔보다 제일 아팠다
가끔 휴먼다큐 동행에서 허리가 아파서 아버지가 일을 못하세요 할때 얼마나 아프신걸까 생각했는데.....
이건 일이 문제가 아니고 살수가 없는일임
난 잠도 못자고 화장실도 못가고 앉지도 못하고 눕지도 못하는 초절정 아픔의 시간을 보냈어
제일 힘든건 화장실 갈때 였는데 큰일보고 처리를 할수가 없었다
허리가 안돌아가서 닦을수가 없었거든
샤워기로 닦고 ㅠㅠ 진짜 너무 힘들었다
병원에 입원하고도 한동안 못 움직여서 나보다 연세 지긋하신 옆 환자분이 내 밥 갖다주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리니까 수술보단 약먹고 물리치료 받고 시술 하자고 했는데
다행히 2주 넘게 누워만 있었더니 한층 좋아져서 걷기도 하고 그랬어 ㅠㅠ
허리 피고 걷는게 이렇게 감사한 일인줄 그때 알았어 ㅠㅠ
나같은 경우는 진짜 어이없게 설거지 하다가 음식물 쓰레기 버리려고 휙 허리 숙이는데 삐끗했다 ㅠㅠ
허리는 진짜 최고 중요해 ㅠㅠ
익인들 보면 아직 어리고 핸드폰도 많이 하고 바른 자세로 안 있는 익들 있을듯해서 내 썰을 쪄봤어
진짜......... 내가 치통도 겪어봐서 이게 최곤줄 알았는데 허리는............ 와........... 역대급이야
다들 허리펴 ㅠㅠ 건강하게 컴퓨터하길!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