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랑 진로 상담하기로 했는데 커피나 음료수 같은거 사가야 할까? 교수님이 진로상담 원하는 사람들 신청하라고 하시면서 밥 먹거나 차 마시면서 이야기 하자고 하셨거든... 내가 사가면 김영란 법에 걸리는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교수님이랑 진로 상담하기로 했는데 커피나 음료수 같은거 사가야 할까? 교수님이 진로상담 원하는 사람들 신청하라고 하시면서 밥 먹거나 차 마시면서 이야기 하자고 하셨거든... 내가 사가면 김영란 법에 걸리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