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 동안 걍 애들 기다리고 채점하고 질문 받아주고 하는데 엄청 심심한지 새콤달콤을 맨날 한 3줄씩 뜯어먹음 매일 저렇게 먹으면 이 안 썩을까... 잘생겼는데 왜 하는 짓도 귀엽지 학원 가고 싶어지게..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5시간 동안 걍 애들 기다리고 채점하고 질문 받아주고 하는데 엄청 심심한지 새콤달콤을 맨날 한 3줄씩 뜯어먹음 매일 저렇게 먹으면 이 안 썩을까... 잘생겼는데 왜 하는 짓도 귀엽지 학원 가고 싶어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