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넘 떨려서 막 계속 말 더듬었어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면접 보기로 했는데ㅠㅜㅜㅜㅜㅜ 아하그ㅡ흐스흐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ㅜㅠㅠㅠㅠ 나 이상하게 봤겠지...? 말도 못한다고 막...... 하..........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낼 면접 가서 잘하면 되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아 진짜 나 왜이랬지 쓸데없이 긴장해서... 자괴감 든다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ㅠㅠ긴장해서 그랬다 생각할거얌 내일은 잘하고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ㅣ알바???나도 전화해야하는데 떨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배라...! 나 엄청 떨었어 아침부터 고민했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아까 여기 위치도 가보고 그랬는데 전화만못하고있어ㅜㅜ 하필 여기 문자지원은 안받는다써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 해봤어? 나도 문자 지원 안 받아서 고민하다가 전화 했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하려구ㅠㅠㅠ으아아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힘내!!!!!!!!!!!!!!!!! 할수있어! 나도 헀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 전화했는데 바로 면접보러오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지금>???????? 대박 난 내일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 나이도 이십대중반이고 일 경험 거의 없는데 계산해주는거 등등 잘 몰라도 알려주시려나?? 알려줘도 이런것도 모른다생각할까봐..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괜찮을거야 그런거 잘 설명해서 얘기해봐! 면접 잘 보고 오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고마워 지금 가는길인데 일도 오늘부터하라하면 어케? 난 아직 마음의준비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ㄴㄴ 오늘부터 하라고 하진 않아 보통 ㅜㅜ 잘 조율해서 얘기 해봐!! 그런건 거기서도 이해 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면접도 내일간다하니까 오늘오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성격이 급하신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급한가봐 구하는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보고 후기 줘!! 면접 잘 보고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다 보고 집가는중이다ㅠㅠ 나말고 한분 더 오셨는데 이분은 나보다 나이 열살정도 많으시고 아시아나 승무원이시래ㄷㄷ 클라스가,, 집도 난 좀 거리있는데 이분은 가깝고 낼 연락준다는데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시아나 승무원 ㄷㄷㄷㄷㄷㄷ,,, 그래도 수고했어 익인아!!!! 좋은 결과 있을 거야~~~~ 기다려보장 난 내일 점심에 면접 간다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고마워ㅎㅎ 내 하소연들어주고,, 쓰니도 떨지말구 잘 보구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니야 ㅠㅠ 너무 공감되기도 했고 그래서!! 나도 고마웡 익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직도 심장 두근거려ㅋㅋㅋㅋ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쓰니얌 잘 보고왔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오!!!! 마쟈 나 열두시쯤 보고 왔엉! 나는 괜찮았는데 모르겠다 ㅠㅠ 연락을 금토 안에 해준대서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난 오늘 연락준댔는데..연락오면 오늘저녁에출근하랬는데 안오는거보니까..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헉... 아니야 일단 아직 네시 안 됐으니까 좀더 기다려보자!! 혹시 모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ㅠㅠ 이미 마음놨엉..딴곳 알아봐야할거같아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더 좋은 조건 알바 하려고 그런갑다 생각하자 ㅋㅋㅋ 나도 일단 맘 놓고 있으려구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나 어제 말도 또박또박 잘 웃고 했는데 흐흡.. 쓰니는 꼭 붙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후애엥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 익인도 붙으면 좋겠지만 만약 아니어도 넘 걱정 말구! 더 좋은 자리 있을 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고마워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
1:56 l 조회 1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
1:56 l 조회 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2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
1:56 l 조회 5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1:56 l 조회 4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
1:55 l 조회 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1:55 l 조회 6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7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11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4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2
1:54 l 조회 15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
1:54 l 조회 10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
1:54 l 조회 1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3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12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1
라면 끓일까 아님 저녁에 먹고 남은 피자 데울까
1:53 l 조회 2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8
1:53 l 조회 26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4
1: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