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그런말 되게 많음
예를들어 누가 관리 어떻게 하냐 해서 이렇게 한다 이러면 그만큼 버는데 왜 이만큼 저축안해? 같은거
고정 지출도 있고 그런데, 왜 집에 생활비를 그만큼 줘? 좀 줄여. 휴대폰 요금 왤케 많이 나와? 줄여 이런거.
난 내 고정지출을 변동시킬 생각 1도 없다고 말해도 왜 그런 오지랖인지 모르겠음
우리부모님도 내 지출에 대해서 터치하시기는 커녕 너도 너한테 좀 써라~ 여행도 많이 다니고 해. 라고 하는데 왜쥬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