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음력으로 94년생이거든?
양력으로는 95년생...
그래갖고... 나는 개띠란말야.. 띠는 음력으로 해야하는거니까..
근데 자꾸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나보고 띠를 무슨 음력으로 하냐면서 비웃는데...
그래서 네이버로 나이 계산기 해봤는데
![]()
개띠로 나오는구만...
혹시 여기서도 모를까바 얘기해주께.. 띠는 음력으로 하는고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음력으로 94년생이거든? 양력으로는 95년생... 그래갖고... 나는 개띠란말야.. 띠는 음력으로 해야하는거니까.. 근데 자꾸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나보고 띠를 무슨 음력으로 하냐면서 비웃는데... 그래서 네이버로 나이 계산기 해봤는데
개띠로 나오는구만... 혹시 여기서도 모를까바 얘기해주께.. 띠는 음력으로 하는고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