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8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나는 음력으로 94년생이거든?


양력으로는 95년생...


그래갖고... 나는 개띠란말야.. 띠는 음력으로 해야하는거니까..


근데 자꾸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나보고 띠를 무슨 음력으로 하냐면서 비웃는데...



그래서 네이버로 나이 계산기 해봤는데 



띠는 음력으로 해야하는 거 맞는데... | 인스티즈





개띠로 나오는구만... 



혹시 여기서도 모를까바 얘기해주께.. 띠는 음력으로 하는고얀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그래서 내가 쥐띠가 아니라 돼지띠야 꿀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띠는 음력으로 하는거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왕 고마워!!!!!!! 대박 신기하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동 99지만 호랑이다 어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나도 그래서 쥐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그래서 내가 빠른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왈왈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5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1
1:57 l 조회 6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8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4
1:56 l 조회 18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0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5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3
1:56 l 조회 16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3
1:56 l 조회 13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2
1:55 l 조회 1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5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12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2
1:55 l 조회 22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8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10
1:54 l 조회 26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1
1:54 l 조회 23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1
1:54 l 조회 2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1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5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22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