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멘탈 세고 금방 돌아와서 괜찮은데 주위 친구들이 엄청 힘들어하더라고 물론 나도 어제 힘들어서 울었지만... 요즘 중학교 친구들이 보자고 보고 싶다고 하면 바로 뛰쳐간당 그래서 지금도 집 갔다가 가려고 약속 잡아땅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난 멘탈 세고 금방 돌아와서 괜찮은데 주위 친구들이 엄청 힘들어하더라고 물론 나도 어제 힘들어서 울었지만... 요즘 중학교 친구들이 보자고 보고 싶다고 하면 바로 뛰쳐간당 그래서 지금도 집 갔다가 가려고 약속 잡아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