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음ㅋㅋㅋㅋㅋㅋㅋ 우리반 애는 지적장애 애인데 수업시간에도 계속 큰 목소리로 다른 애한테 말 걸어서 수업 흐름도 끊기고 애들한테도 방해되고 뭐 먹을거 있으면 자기 달라고 소리소리 지르고 핸드크림이나 립밤 같은거 쓰지 말라고 하는데도 남의 것 막 쓰고 진짜 미치겠어 나 자는데 깨워서 내 책상에 먹을거 달라고도 함ㅋㅋㅋ 오늘 제일 피크 찍은게 우리 수학시간에 되게 프리해서 걍 쉬는 시간부터 먹던 사탕 막대기를 입에 물고 있었거든 사탕 다 먹고 막대기만 입에 물고 있었음 근데 내가 자리에 포스트잇을 놓고 가서 그거 가지러 가는데 걔가 날 빤~히 쳐다보는 거야 그러다가 옆에 쌤한테 갑자기 사탕 냄새 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쌤이 안 나는데? 하니까 계속 사탕 냄새 난다고 함 아니 진짜 너무 어이없는게 만약 다른 엄한 쌤이었으면 나 혼났을 거잖아 얘는 그거 생각하고 나 혼나게 하려고 쌤한테 빙 둘러 말한 것 같은데 이 행동 자체가 너무 영악하고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 우리반 애들이 자꾸 자기를 피하는 것 같다고 했다는데 나중에 가서 쌤한테 우리 가해자로 몰아갈까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다 공부 스트레스도 쩌는데 내가 이 걱정까지 해야하나ㅋㅋㅋ 진짜 내가 얘한테 뭐 잘못하기라도 했으면 나 싫어하는구나 하겠는데 얘랑 나랑 아무 접점도 없었음ㅎ..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